'2019/10/12'에 해당되는 글 12건

  1. 2019.10.12 [190822~26 일본여행] #4-1 C3AFA 2019 -1-
  2. 2019.10.12 [190822~26 일본여행] #3-3 C3AFA 2019 마켓플러스 -3-

[190822~26 일본여행] #4-1 C3AFA 2019 -1-

캐러하비 두번째날, 오늘은 일반부스 오픈날이고

일행분들의 부스도 두군데나 오픈하기 때문에 이른 아침부터 일행 숙소로 이동합니다.

새벽에 야식이 땡겨서 우에노 거리를 방황

생선요리를 전문적으로 하는 주점에 왔습니다.

심야에 장사하는 집이 꽤 많아졌네요.

역시 저같은 키보드 워리어에겐 태블릿 주문이 제맛 ㅎㅎ

근데 녹차 썩은 소주라니...ㄷㄷ

참치회와 돼지고기

왼쪽의 생선 삭힌 생선은 서비스라는데 엄청 비려서 먹다 뱉었습니다.

이건 참치 간장절임 덮밥.

그저 그랬네요.

숙소에와서 자판기에서 뽑아온 우유들.

캐릭터가 완전 귀여움.

전날에 사온 물건들.

원래 일본에서 인젝션키트는 안사는게 제 원칙이지만

IMS 보크스 방돌은 국내에서 너무 말도안되는 가격에 판매되고 있고

부품만 뜯어서 최대한 부피를 줄여보기로 합니다.

방돌은 보크스에서 5800엔 주고 구매.

라운드페이서 라이트타입은 원페에서 부탁해서 얻은 파츠가 있어서 그걸 써보고싶어서 구매. 

저렴하게 3천엔에 샀습니다.

그리고 갓핸드 야스리는 평이 좋아서 사봤습니다. 가격은 3천엔.

제트스트림 펜과 마스킹테이프가 저렴해서 구매.

캐러하비 두번째날.

지나가던중 고양이가 새끼고양이를 문 로고가 귀여워서 찍음

일행분들과 캐러하비 행사장으로 차량으로 이동 

작년 마쿠하리 멧세에서는 블랙핑크 콘서트였는데

올해는 이날 트와이스의 하이파이브 행사가 있었는데 사람이 엄청났습니다.

오늘도 열심히 줄서는 선생님들...

저는 딜러티켓으로 프리패스했습니다 ㅎㅎ

이건 뿌리는 물파스같은건데

피부에 살짝 뿌리면 정말 시원한데 한시간정도 지속됩니다.

정말 시원해요.

우리나라에서 팔면 참 좋을듯.

열심히 세팅중인 개인부스 풍경.

초상권은 지켜드렸읍니다...

열심히 세팅중인 개인부스 풍경.

오픈하기 직전 요원들의 긴장감이 넘칩니다.

얼쩡거리다가 저는 쫓겨날뻔 ㅎㅎ;;;;;;

초반부터 분주합니다.

미스터SD님은 진성 SD 덕후님들에게 사상검증 받는중...

컨버지 스타일로 나온 바이팜.

보톰즈에 나오는 전차인듯.

무려 1/100 스케일의 내러티브 A팩

워낙 무게가 나가서 스틱사포로 지탱하고있네요.

 

정말 애니메이션을 그대로 내놓은 듯한 짐스나이퍼 커스텀 소프비모델.

승려 건탱크

AOZ모델즈

근데 뜬금없이 SD 제타플러스를 내놓았네요.

옛날 구 B클럽 박스의 일러스트와 같은 원형이라 이쁘긴한데 막상 지갑은 안열렸습니다.

역시나 뜬금없는 블루듀엘

 

D플레이스 부스에선 슈쥬의 1/100 마크2가 별도로 판매중이었습니다.

원형사는 하나인데 부스는 두개로 나눠놨네요. 왜그런지...

 

슈쥬의 1/100 퍼스트를 구매한 상황이라 살까말까 고민은 됐지만 역시 구매는 안하는걸로.

구판+HGUC 앗가이라는 느낌을 벗어날수가 없어서 사고싶지 않던 앗그가이.

이 부스는 작년까지 데스사이즈를 판매하더니 올해는 헤비암즈네요.

순삭입니다 ㅠㅠ

 

SDCS 스타일의 마스터건담.

계속 이어집니다.

Trackback 0 Comment 0

[190822~26 일본여행] #3-3 C3AFA 2019 마켓플러스 -3-

 

 

원작을 알수없는 기체들.

펭귄이라니...

올해도 역시 꾸준히 참가하는 행사장 고인물 실리콘트라이브.

이 부스의 피규어들은 정말 이쁘기로 유명한데 역시 신작들은 순삭입니다.

 

조형보다 도색이 너무 대단한듯.

매년 디지타리안과 쌍벽을 이루는 스튜디오 레클레스.

올해 신작인 ZZ건담.

고마츠바라 영감님은 이제 카토키버전을 어레인지한 조형으로 밀고 나가는듯 합니다.

가장 인기가 많던 FAZZ

이 하나로 ZZ건담도 구현이 가능하다보니 ZZ건담보다 먼저 완판이 되었네요.

트위터에서는 FAZZ로 자석기믹을 활용해서 탈착식으로 구현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사실 슈쥬의 파즈 컨버전이 있어서... 안사려고했는데 ㅠㅠ

결국 샀습니다.

작년의 딥스트라이커도 도색이 된 작례로 전시되었습니다.

아 너무 멋지다...내년엔 꼭 만들어야지.

레클레스의 신작으로도 나온 빅잠은 바로 완판이네요.

컬러캐스팅으로 발매했던걸로 기억합니다.

 

저는 작년에 구매 못한 팬텀을 구매.

제임스건은 신작임에도 불구하고 비인기 양산형이라 완판이 안되었네요.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디지타리안의 빅잠보다 이쪽이 더 이쁘네요.

예전의 카토키버전 빅잠과 비슷한듯.

고마츠바라 원형의 스코프독.

아마 기억으로 중국에서 진행한 중국 C3에서 처음 발매되었던것같은데...

올해는 나올줄 알았던 바이팜이 안나왔네요.

제플 C1 WR모드.

영웅님의 작례입니다.

그라데이션 도색이 ㅎㄷㄷ

이건 A1 형태네요.

예전 아카이브9 Z플러스 프로젝트때 소호님이 제작하신 C4형태를 레클레스에서 컨버전파츠로 발매되었습니다.

당연히 HGUC와도 호환이 된다고 합니다. 

바로 구매.

내년엔 D형태도 만들어주세요 꼭.

1/100,1/144 두가지 스케일로 발매된 와이번.

저는 그래도 프레임아웃 모델 부스쪽에 한표입니다.

묘하게 프레임아웃모델과 아이템이 겹치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부스인데 원형사가 놀았는지 신작이 없네요.

트리스릿터는 매번 살까말까 고민하게 되는 기체입니다. 

제가 사면 인젝션으로 나올것같아서...ㅎㅎ

신작나올때마다 매년 꼭 사게되는 제3공방 부스.

와타루는 관심이 없는 시리즈라 안샀습니다.

 

대신 작년에 사지 못했던 즈고크를 두개 구매.

완전 생소한 디자인의 사이코건담.

요즘은 전함에 맞춘듯한 미니어쳐 스케일의 제품들이 유행인가봅니다.

 

드디어 구매한 정찰형 키하르2

꾸준히 재판을 해주는데도 매번 완판이었습니다.

작년의 신작 바잠2는 도색샘플로 진열이 되었네요.

이쁜것..ㅎㅎ

저도 만든다고 봉다리 뜯어놨는데 빨리 만들어야겠네요.

올해 소라야마류지의 신작은 딸랑 하나입니다.

AOZ쪽 기체를 내줄 줄 알았는데 그냥 예전에 만들던 1/100 스사노오를 내놨네요.

올해는 날로먹는듯 해서 넘나 아쉬운것.

내년엔 인레를 만들지 않을까 싶은데...ㅎㅎ

대만쪽 원형사였던걸로 기억되는 지크폼 부스.

올해 신작은 1/144 엘메스입니다 ㄷㄷ

 

 

내부의 비트까지 수납이 되는 구조가 재현되어있습니다 ㄷㄷ

이쪽 부스는 거의 제타계열 기체들이 디파인버전의 디자인들입니다.

사이코건담도 멋지네요.

매년마다 구매를 고민하게되는 네모2,3

매년 완판행진을 이루는 전함 전문 딜러 플리모 부스.

예전엔 반다이 EX모델로 전함시리즈를 발매했는데 이제반다이에서는 전함프라모델을 내려놓은 분위기라

입체화 되지 못한 전함들이 인기가 많네요.

역시 살까말까 매년 고민하게되는 1/1700 버밍험.

요즘들어 여러 부스에서 전함스케일의 MS들을 내놓는데 디테일은 단연 이 부스가 최고입니다.

슈쥬의 아워트레져 부스.

센티넬버전 풀아머건담은 올해가 3번째 재판인데도 완판이네요...

올해 신작인 후지타버전 하이퍼제타.

개인적으론 불호의 디자인이라 그닥...

최근에 가격이 공개된 수주한정 머신메사이어 오제.

무려 68000엔이라는 가격이지만 그에 걸맞는 멋진 조형.

그 엿같은 카이제린보다 훨씬 낫네요.

올해의 핫 아이템인 1/100 제크쯔바이.

가격도 핫하네요.

워낙 대형키트라 가격이 높긴 하지만

리파인이 덜된듯한 조형이 조금 아쉽긴 합니다.

그래도 1/144였다면 조금 고민했을듯.

 

별다른 신작은 없는 램피지고스트 부스.

여기도 신작이 후지타 제타를...으으

역시 세트병으로 다 사지 못하면 고통받을것같아 시작도 안한 스튜디오 가제로의 제품들.

올해는 패트레이버가 신작이네요.

 

곧 진행될 헬로키티 콜라보.

간단하게 점심을 먹고...

현장에서 오늘은 일찍 마무리했습니다.

마켓플러스 부스도 적은편이고 너무 피곤해서 업체 부스는 내일 돌기로 했습니다.

엄청 크게 홍보를 하고 있는 역습의샤아 빠칭코 부스.

Trackback 0 Comment 0
prev 1 2 3 4 5 6 next